출산•육아용품 관련 깐깐한 엄마들 모두 모여라~!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출산•육아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는 임산부와 36개월 이하의 자녀를 둔 주부를 대상으로 ‘온라인 고객 패널’ 500명을 모집한다.

아가방앤컴퍼니의 ‘온라인 고객 패널’ 프로그램은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파악하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수렴해 제품 개선 및 보완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원 방법은 오는 15일부터 2월 2일까지 아가방앤컴퍼니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고객 패널 모집 페이지의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서울 및 수도권 지역 거주자에 한하며, 지원자 중 100명에게는 프리미엄 유아 스킨케어 ‘퓨토’의 로션과 샴푸앤린스가 선물로 증정된다. 합격자는 오는 2월 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선정된 고객 패널 500인은 올 한 해 동안 분기 별 1회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며, 설문조사가 없는 달에 수시로 진행되는 미션을 통해 주요제품 평가 및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등에 참가하게 된다. 활동 혜택으로 아가방앤컴퍼니의 제품이 제공되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도 지급된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주 고객층인 주부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고객 패널단을 운영하게 됐다”며,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향후 제품 개발 및 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