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스킨 및 생활, 완구용품 등 합리적인 소비 가능케 하기 위해 마련

▲ 보령메디앙스 브랜드데이
▲ 보령메디앙스 브랜드데이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보령메디앙스의 유아용품 편집샵 비비하우스(BBH)가 매월 2째주 금,토,일을 ‘브랜드데이(BRAND DAY)’ 정하고 해당 기간 동안 스페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데이는 비비하우스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동시, 계획적인 육아용품구입을 유도해 소비자들의 보다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육아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브랜드데이에는 비앤비, 닥터아토, 유피스, 누크 등 대표적인 유아스킨과 수유용품들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베아바, 드웰, 스킵합 등의 생활용품들은 20%~25%, 유키두, 브이텍 등의 완구제품들을 20%,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케리어브랜드 보바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비비하우스는 오는 1월 14일 ‘다이어리(Diary) 데이’를 맞아 다이치와 페도라, 조이, 멕시코시 등의 카시트 제품 구매자들에게 ‘육아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맞이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단 2주간 진행되며, 카시트 구입을 통해 아이들의 안전은 물론 다이어리 활용을 통해 보다 즐겁고 건강한 한 해를 설계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번에 증정되는 육아 다이어리는 산부인과 전문 병원의 감수를 받아 제작됐으며, 아이의 성장과정을 기록하고 건강상태 등을 관리할 수 있는 육아정보들과 3만원 상당의 할인쿠폰도 삽입되어 있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 비비하우스 다이어리데이
▲ 비비하우스 다이어리데이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경기가 어려워 합리적인 소비에 대한 요구가 큰 때”라며 “계획적이고 합리적인 구매를 통해 즐겁게 육아를 하실 수 있도록 브랜드데이를 기획한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이를 적극 활용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