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겨울에는 차가운 바람에 자극 받은 피부가 쉽게 붉어지고 건조함 때문에 유분이 많이 들어간 제품을 사용하면 트러블이 일어나는 등 여성들의 피부 관리에 비상이 생긴다. 겨울철에는 더욱 섬세한 피부 관리가 필요한데, 틈틈이 팩을 이용해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주고 베이스 메이크업을 여러 겹 바르기보다 기능이 좋은 파운데이션 제품을 한 가지 골라 바르는 것이 좋다.

겨울철 피부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로트리에서 ‘노 워시 오프 울트라 이지에프 수면팩’과 ‘퍼펙트 미라클 커버’를 출시하며 겨울철 피부 관리법을 제시한다.

로트리에서 오랜 연구 끝에 개발 된 퍼펙트 미라클 커버는 ‘단 한 겹의 완벽한 커버’란 콘셉트로 겨울철만 되면 붉어지는 얼굴, 트러블과 모공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며 초 밀착 리프팅 기능으로 들뜸 없이 오랫동안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파운데이션이다.

또한 미라클 커버는 여성들의 번거로운 단계별 메이크업을 없애고, 한번의 터치로 완벽한 커버와 자외선 차단, 피지를 흡착하고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하여 매끈한 피부결로 완성시켜 주어 바쁜 일상을 지내는 여성들에게 베이스 메이크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출시된 노 워시 오프 울트라 이지에프 수면팩은 붙이는 번거로움, 씻는 귀찮음 없이 수분감과 고농축 영양을 밤새 오래도록 보급해 주는 올인원 나이트케어 제품이다. 치즈와 같은 텍스처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주름개선, 미백효과, 강력한 보습의 기능을 제공하면서 피부 유수분과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수면팩이다. 미세먼지로 피부가 민감해지고 건조해지기 쉬운 요즘 같은 날씨에 꼭 필요한 관리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노 워시 오프 울트라 이지에프 수면팩을 통해 꾸준히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퍼펙트 미라클 커버로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면 칼 바람이 부는 겨울 날씨에도 문제없는 완벽한 피부가 완성된다.

한편, 로트리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퍼펙트 미라클 커버를 구매하면 세트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클리어 피니쉬 픽스 파우더를 추가 증정하고, 한 달간 40% 할인혜택이 적용되어 2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노 워시 오프 울트라 이지에프 수면팩은 2개월간 50% 할인 가격인 2만3000원에 체험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트리 관계자는 “2014년 첫 출시 제품인 만큼 퍼펙트 미라클 커버와 울트라 이지에프 수면팩이 로트리의 대표상품으로 거듭나길 기대하고 있다. 이벤트나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로트리 쇼핑몰을 참조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