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테라인 by 샤샤킴 출시

▲ 메조테라인 by 샤샤킴
▲ 메조테라인 by 샤샤킴
㈜알롱제(대표 샤샤킴)가 2년간 셀룰라이트에 관한 연구개발로 ‘메조테라인 by 샤샤킴’ 제품을 출시했다.

‘메조테라인 by 샤샤킴’은 셀룰라이트 감소효과, 혈행개선 효과로 매끈한 보디라인을 만들어주는 셀룰라인 샤워제품으로, 2010년 인기리에 판매된 셀룰라인 샤워제품 ‘Ex-by 샤샤킴’의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좀 더 빠른 다이어트 효과를 주고자 2년간의 기획을 거쳐 새롭게 탄생되었다.

‘메조테라인 by 샤샤킴’ 구성은 보디샤워젤리, 셀룰라인 글로브, 보디 미스트로 이루어져 있다.
보디샤워젤리와 셀룰라인 글로브는 샤워시 샤워젤리로 충분한 거품을 낸 후 글로브를 이용하여 온몸을 마사지해주는데 사용하는 제품으로(약 3분~5분) 셀룰라이트 감소, 혈행 개선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각질제거와 세정, 보습 쿨링감까지 함께 느낄 수 있다.

보디 선 미스트(SPF30 PA++)는 외출시 덧바르기 편리하게 만들어진 스프레이형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과 보습, 샤이닝 효과가 있고 은은한 펄 감이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부여한다. 또한 라벤더 및 시트러스를 조합한 아로마가 상쾌한 사용감을 준다.

기존의 다양한 다이어트 제품들이 충분한 마사지와 시간, 비용을 투자해야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었다면, 보디 전문가 샤샤킴의 25년 노하우와 열정으로 탄생된 ‘메조테라인 by 샤샤킴’은 전문기관 더마프로
임상실험에서 혈행 개선효과와 셀룰라이트 감소효과가 4주→2주로 이전제품보다 2배 강화된 것이 입증 되었으며, 따로 시간을 내지 않고 샤워 시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010년 첫 출시 된 ‘Ex-by 샤샤킴’은 저렴한 가격에 빠른 효과로 소비자 사이에 입소문이나 유명세가 더해졌던 제품으로, 홈쇼핑 조기매진의 신화를 기록한 적이 있는 만큼 이번 신제품 판매에도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샤샤킴은 28년 경력의 뷰티스페셜 리스트이자 국내 미용학 박사 1호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알롱제 웰니스 직업 전문학교 학장으로 열정, 사랑, 감사, 봉사를 실천하는 건강과 행복을 줄 수 있는 웰니스&뷰티산업의  전문인을 양성하고자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신제품 ‘메조테라인 by 샤샤킴’은 파격적이고 알찬 구성으로 7월 10일 CJ홈쇼핑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전 10시20분부터 약 60분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