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잉글레시나’의 한국 판매법인 끄레델(대표 박영배)이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를 통해 잉글레시나는 지난해 론칭과 동시에 ‘완판 유모차’로 등극한 디럭스 유모차 ‘트릴로지’(Trilogy)의 2014년형 신모델과 함께 컨슈머리포트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은 절충형 유모차 ‘트립’(Trip),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스위프트’(Swift)의 2014년형 신모델을 선보인다.

특히 트립은 소비자시민모임이 국제소비자테스트기구(ICRT)와 함께 실시한 컨슈머리포트 유모차 11종 비교정보 제공 결과에서 최고 등급인 ‘구매할 가치 있음(Worth considering)’ 평가를 받은 제품으로 가격대비 품질평가 1위를 차지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14년형 트립의 경우 ‘원톤’(One tone), ‘투톤’(Two tone), ‘패턴’ 등 다양한 디자인의 유모차로 구성되어 있어 개성에 따라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으며 신생아부터 48개월 아기까지 사용할 수 있다.

잉글레시나 한국관계자는 “트립은 한국시장에 출시된 이후 8년동안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2014년형 출시로 그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트립 2014년형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시력보호 보낭커버와 시티그립스 유모차 핸들커버, 유모차 전용 대용량 장바구니 스페이스 메이커를 증정한다.

베페 베이비페어의 잉글레시나 부스는 삼성동 코엑스 전시B홀 C-200이며,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잉글레시나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