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아이들을 위해 좋은 제품을 사용하고 싶은 것이 부모의 마음이다. 아이와 관련된 유아용품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면서 전국 곳곳에서 다양한 유아용품 박람회가 열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오는 16일부터 열리는 ‘제 25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외 36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하는 대규모 육아박람회다.

이에 많은 기업들이 참가하여 기업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유용품 전문 업체인 ‘유진메디케어’ 역시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다양한 수유 및 모유용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유진메디케어 인기 상품인 스펙트라 PPSU 젖병을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하루 1000개 한정 판매한다.

스펙트라 PPSU 젖병은 미국 FDA, NSF에서 승인받은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환경 호르몬이 나오지 않고 가벼우며 내구성, 내열성이 뛰어나 열탕 소독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기의 팔을 모티브로 젖병 중앙부 굴곡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해 초보 엄마와 신생아 모두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그립감을 높였다.

또한 타사 젖꼭지와의 호환도 가능하기 때문에 실용적이며 와이드형 입구로 세척도 편리하다.

이 밖에도 유진메디케어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를 통해 스펙트라 9+유축기, 시밀레 M1유축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펙트라 9+ 유축기는 15년의 기술력으로 만든 충전식 휴대용 유축기로,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역류방지기를 채용해 유축 시 역류 가능성을 100% 차단한 제품이다. LCD창을 통해 유축 압력, 유축시간, 배터리 사용량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10단계 압력 조절과 5단계 마사지 기능으로 통증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시밀레M1 역시 유축 시 역류 가능성 차단, 마사지 기능 및 5단계 압력 조절 기능과 충전지가 내장되어 있으며 특히 45Db의 저소음으로 선풍기보다 조용한 제품이다. 젖병, 흡입기 등 모유가 닿는 구성품은 식품위생법에 따른 기준 및 규격에 맞게 환경호르몬(BPA)이 검출되지 않는 안전한 소재로 제작되었다.

유진메디케어의 PPSU 젖병 및 스펙트라 9+유축기, 시밀레 M1유축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베페 베이비페어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엄마와 아이를 위한 제품을 한 곳에서 상담뿐만 아니라 체험, 구매할 수 있는 베페 베이비페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아이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