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6~7일, 이틀간 ‘하이드레이팅 젤’ 출시 기념 이벤트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 훼이셜 케어는 신제품 수분크림 ‘하이드레이팅 젤’ 론칭을 기념해 7월6일, 7일 양일간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커피스미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에게 신제품 ‘하이드레이팅 젤’의 특징을 보다 쉽게 알려주고, 제품의 강점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매장 콘셉트 또한 ‘하이드레이팅 젤’의 하늘색 패키지와 텍스처의 시원한 느낌을 담아 전체적으로 블루와 화이트 톤의 청량감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메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공병이벤트는 다 쓴 수분 크림 공병을 가지고 온 고객들에게 신제품 ‘하이드레이팅 젤50g’ 정품으로 교환해주는 행사였다.

또 신제품을 비롯해 노르웨이의 뷰티 시크릿을 담은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훼이스 크림’, ‘컨센트레이트 아이크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제품 테스터 존이 마련되었으며 수분 모의고사, 24 주사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정품 및 샘플 제공 기회를 제공했다.

한편 이번에 뉴트로지나가 선보인 ‘하이드레이팅 젤’은 가볍고 산뜻한 제형의 오일 프리 수분크림이다. 파워블로거 100인이 체험한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수분크림으로 출시 전부터 이슈가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