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비트(Veet) 예쁜 다리, 예쁜 팔 선발대회’ 성황리 개최

 
 

‘비트(Veet) 예쁜 다리, 예쁜 팔 선발대회(Best Legs & Best Arms Contest)’가 7월 7일 토요일 오후 5시, 워커힐호텔 야외수영장 리버파크에서 참가자들의 열기와 호응 속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세계 1위 제모 브랜드 비트가 주최하고 에잇세컨즈, 빅토리아슈즈, 제니하우스가 후원한 제 5회 ‘비트, 예쁜 다리, 예쁜 팔 선발대회’에서는 본선에 진출한 13명의 여성 참가자들이 시원 시원하고 매끄러운 팔다리를 뽐내며 자신감을 마음껏 발산해 현장 분위기가 한껏 고조되었다. 개그맨 황제성의 톡톡 튀는 진행과 함께 참가자들은 이날 비트 제품을 시연하고, 런웨이 워킹, 모델 포즈 취하기 뿐만 아니라 즉석 랩과 댄스, 나만의 자신 있는 포즈와 예쁜 팔다리 유지 비결 등 개성 넘치는 끼와 장기, 몸매를 맘껏 자랑했다. 본선참가자들의 다양한 매력과 이벤트, 건강하고 멋진 몸매를 뽐내는 당당함은 현장 관중들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받아 그 어느 때 보다 행사의 열기가 뜨거웠다.

 
 
이날 참가한 ‘비트 예쁜 다리 예쁜 팔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들 중 결선 콘테스트 심사결과와 비트 공식 페이스북에서의 투표 이벤트 결과, 현장 투표 결과를 합산해 가장 점수가 높은 참가자 3명이 선정됐다. 최종 3명에 뽑힌 1, 2, 3등 참가자들은 각각 현금 200만원, 100만원, 50만원과 다양한 비트 제품 등 푸짐한 상품을 수령, “비트로 제모하며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하고 건강한 몸매관리에 노력했는데 이런 기회를 통해 모델처럼 무대 위 워킹도 해보고 상금까지 받아 너무 좋다. 올 여름 기억에 남을 추억이 생겼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비트(Veet), 예쁜 다리, 예쁜 팔 선발대회’는 청담동 프리스티지 뷰티살롱 제니하우스, 스페인 에코 프랜들리 패션브랜드 빅토리아슈즈, 글로벌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결선 콘테스트 후원에 참여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