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 영양공급은 기본, 자극받은 피부 달래고 환하게 브라이트닝까지

 
 
임신 및 출산 후 여성을 위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쏭레브가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하고 피부 진정 및 브라이트닝 기능까지 갖춘 산뜻한 수분크림 ‘익스펙테이션 아쿠아 리차지 크림’을 출시했다.

익스펙테이션 아쿠아 리차지 크림은 자작나무 수액을 함유하여 임신과 출산으로 인한 호르몬 불균형, 여름철 자외선 등으로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즉각 공급한다.

또한 아르간트리커넬오일로 피부에 공급된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막고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하는 철저한 이중보습효과를 더했다. 더불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생기를 되찾아 주며 브라이트닝 성분이 맑고 화사한 피부톤을 선사한다.

특히 이 제품은 임신부를 배려하여 피부에 자극을 주는 10가지 성분(파라벤, 미네랄 오일, 변성알코올, 페녹시에탄올, 타르색소, 합성향료,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탈크, 계면활성제)을 배제한 10무(無)시스템으로 민감한 피부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쏭레브의 브랜드 매니저 정혜원 대리는 “여름철 새롭게 선보이는 익스펙테이션 아쿠아 리차지 크림은 자랑하고픈 피부를 위해 필요한 기능(수분, 영양, 진정, 브라이트닝)을 두루 갖추고, 가벼운 사용감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특히 유용한 아이템”이라며 “자연에서 찾아낸 보습, 브라이트닝 성분으로 지치기 쉬운 여름철에도 싱그럽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쏭레브는 ‘익스펙테이션 아쿠아 리차지 크림’ 출시를 기념하며 7월 한 달 동안 그레이튼몰(www.greaten.co.kr)에서 ‘클렌저 정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제품은 ‘하이드레이팅 페이셜 클렌저’이며, ‘아이앤드스팟트리트먼트’와 ‘화이트에센스(5ml)’ 체험분, 로즈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