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바캉스 리미티드 제품 출시ㆍ이벤트도 풍성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돌아왔다. 일 년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내고 재충전의 기회로 삼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휴가지에서의 피부 관리 준비부터 철저히 해야 한다.

최근 ㈜아모레퍼시픽이 휴가철을 겨냥하여 피부는 챙기고 발걸음은 가볍게 만드는 바캉스 리미티드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라네즈는 여행지에서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워터뱅크 크림을 필수 아이템으로 제안하고 ㈜한진관광과 함께 ‘비 워터풀 여행용 키트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7월7일부터 한달 간 ㈜한진관광의 해외 여름휴가 상품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건조한 기내 및 휴가지에서 들뜬 피부를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라네즈 비 워터풀 여행용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라네즈 ‘비 워터풀 여행용 키트’는 피부가 메마르기 쉬운 건조한 기내와 휴가지의 뜨거운 태양볕에 지친 피부를 수분으로 진정시켜주어 24시간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라네즈의 대표 수분 라인으로 이번 키트는 비행기 기내 안에 휴대 반입이 가능하게 제작된 투명 파우치에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라네즈는 비 워터풀 여행용 키트 내에 삽입된 DM 하단에 명시된 QR코드로 라네즈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내용 확인한 다음 ‘참석’ 버튼을 누르고 라네즈 워터뱅크 크림 3종 샘플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하여 50명의 콘테스트 퀸에게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7월18일부터 라네즈 홈페이지에서 20대 대학생이 직접 제작한 라네즈 공감 클립을 감상한 후, 베스트 영상을 선정하는 온라인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하여 1등(3명)에게는 해외로 비 워터풀 Trip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네즈 옴므 역시 리바이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특별 제작된 데님 파우치에 담겨있는 라네즈옴므 ‘선 BB SPF40 PA++(Collaborate with Levi’s®)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올 여름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는 라네즈옴므 ‘선 BB SPF40 PA++(Collaborate with Levi’s®) 리미티드 에디션’은 평범을 거부하는 젊은 신세대들의 개성을 패션에 반영한 리바이스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 제작되었다.

자외선 차단과 피부톤 보정이 가능한 선BB 정품과 휴대가 용이한 스타일리시한 리바이스 데님 파우치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소장가치를 더했다.

마몽드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하여 비비크림의 장점이 뚜렷하여 바캉스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별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비비크림 삼총사를 선보이고 아리따움에서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마몽드가 선보인 맞춤형 비비크림 삼총사는 삼중 기능성 뽀샤시 비비 제품인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비비크림’(SPF 35/PA++)과 물놀이 등 레포트 활동에 적합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의 ‘토탈 솔루션 워터리 비비로션’(SPF50+/PA+++), 리퀴드 분사 제형 제품인 ‘1초 매직 비비’(SPF 34/PA++)로 구성되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