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들의 입술에 애니멀 프린트가?

▲ 사진=산다라박 미투데이
▲ 사진=산다라박 미투데이
2NE1이 이번엔 입술로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랐다.

지난 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1년 만에 ‘일렉트롯 팝’ 장르의 새 싱글 ‘아이 러브 유(I LOVE YOU)’로 컴백한 2NE1은 파격적인 스타일링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특히 산다라박은 반쪽만 삭발한 반삭헤어로 화제를 몰고 왔는데, 이번에는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멤버들의 독특한 입술 메이크업을 공개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개성을 자랑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모두 동물 가죽을 연상케 하는 도발적이고 육감적인 입술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는  이달 28일, 29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7개국 10개 도시에서 열리는 ‘뉴 에볼루션’ 콘서트를 홍보하기 위해 촬영한 포스터 속 모습이었던 것.

멤버 산다라박은 지난 3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리더 씨엘(CL)의 콘서트 포스터 이미지를 필두로 멤버들의 사진을 잇달아 선보였다.

씨엘은 화이트와 블랙의 스트라이프 얼룩말 프린트, 산다라박은 황금색 바탕에 블랙 도트가 찍힌 표범 무늬, 박봄과 공민지는 메탈 펄이 들어간 사이버틱한 느낌의 립 컬러를 연출하여 파격적인 스타일의 정점을 찍었다.  

‘키스를 피하게 하는 입술’이라는 재미있는 반응까지 몰고 온 이들의 파격 변신은 세계적인 유명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스캇과 함께하는 월드 투어로 이어져 뜨거운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