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진비단배양액 등 한방성분의 영양이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LG생활건강이 피부의 순환을 도와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한방화장품 ‘후 비첩 순환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후 비첩 순환 에센스’는 흔히 한방에서 일컫는 피부의 세가지 기운인 생기(生氣), 부기(浮氣), 화기(火氣)를 케어해 주어 피부 근본부터 활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고급 한방 에센스다.

특히 이 제품은 세안 이후 기초화장 첫 단계에 사용하는 에센스로 아침에 일어나 처음 마시는 물이 체내 순환을 돕듯, 세안 후 피부의 원활한 순환을 회복시키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아침저녁 스킨 보다 먼저 사용하는 첫번째 단계의 에센스다

주요성분은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단’으로 ‘후’의 한방원료인 ‘공진비단’은 ‘기, 혈의 조화를 이루어 백(百)병을 예방하는 으뜸의 보약처방’으로 왕실에서만 사용됐던 궁중처방을 뜻하며, 왕실의 아름다움을 지켜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인 성분을 의미한다.

 
 
‘해울단’ 성분은 피부의 오행 순환을 개선시켜 주는 성분들(소나무, 구기자, 산약, 인삼, 지황 등)을 함유하여 피부의 활기를 개선시켜 주고, 오미자를 함유하여 보습기능을 더욱 강화하는 등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하는 최적의 한방 성분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