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한 매력과 카리스마 동시에 살려

컬러 아이라인 메이크업이 가을에 인기를 끌 전망이다. 검은 눈매를 성형하듯 진하고 강렬하게 그리던 것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색감을 강조한 아이라인이 트렌드로 부상 중이다.

 
 
올 가을ㆍ겨울에는 보라색이 가장 주목받고 있다. 보라색은 신비롭고 매혹적인 느낌을 준다. 한 가지 색만으로도 화려하게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보라색 아이라인은 눈두덩이를 검정색으로 메운 스모키 아이에 싫증을 느낀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인 셈이다.

클리오는 보라색 아이라인을 활용한 젤플라이 아이즈(GELFLY EYES) 룩을 제안하고 있다. 이 화장법은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의 보라색과 은색으로 아이라인을 강조한다. 두 가지 색이 선보이는 오묘함이 화려함과 섹시한 매력을 더하고 있다.

젤플라이 아이즈 메이크업은 일상에서 부담스러웠던 컬러 아이라인을 활용할 수 있다. 시크한 매력은 살리면서 카리스마를 더해 한층 트렌디하다.

강렬한 섹시 아이라인이 포인트인 이 화장법은 먼저 다이아몬드 로즈 HD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고르게 발라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한다. 다이아몬드 글로우 팩트를 살짝 덧발라 깨끗한 피부를 표현한다. 하이라이터 라이트 골드를 터치해 빛나는 윤기를 더한다.

눈두덩에는 골드 화이트의 아이섀도를 펴바른다. 은은한 금빛 펄감을 준 눈에 보라색 젤프레소 펜슬젤라이너로 윗 라인과 언더라인을 과감하게 연출한다. 눈초리에는 번지게 그려 강렬한 느낌을 주며 마무리한다. 골든 블랙색과 메탈릭 실버를 더 발라 눈에 화려한 포인트를 준다.

입술은 반대로 자연스럽게 꾸민다. 핑크색을 골라 자연스럽고 투명한 느낌을 주도록 화장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