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수진 기자] 지난 1월22일, 23일 양일간에 걸쳐 진행된 모델 장기용과 함께한 ‘서울종합예술학교 제12회 청소년 모델캠프’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서울종합예술학교(이사장 김민성)가 모델을 꿈꾸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본관 싹아리랑홀에서 개최한 이번 행사는 중, 고등학생 등 70여 명이 참여했으며, 모델 장기용의 워킹수업 및 포토포즈 지도 외에 프로필 촬영, 모의 모델 오디션 및 패션쇼 등으로 진행됐다.

아이유 뮤직비디오 ‘분홍신’과 ‘금요일에 만나요’에 연이어 출연하며 아이유의 그 남자로 유명한 장기용은 서울컬렉션 최범석, 장광효, 송지오 컬렉션 무대에 섰으며, GQ, ARENA, BAZAAR, esquire 등의 패션 매거진 화보를 찍은 바 있다. 187cm의 장신의 키와 완벽한 비율, 훈훈한 외모 등을 과시해온 그는 최근 열린 2014년 아시아모델시상식에서 패션모델상을 수상했다.

캠프 첫날인 1월 22일에는 개인 프로필 촬영 지도와 워킹 지도, 댄스 수업이 진행했으며, 둘째 날인 23일에는 참가자 전원이 헤어와 메이크업을 갖추고 모델 오디션 및 패션쇼를 진행해 등수를 가렸다.

베스트 런웨이 1위에 정용수(서일고 2학년), 베스트 포토포즈 1위에 정진(이매고 3학년)이 차지해 각각 200만원의 장학증서와 부상을 받았다. 베스트 런웨이 1위를 차지한 정용수는  DCM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베스트 런웨이 2위는 김도영(신광여고 3학년), 3위는 이여진(명일여고 1학년)이 차지했다 또한 베스트 포토포즈 1위 정진에 이어 2위 김지철(녹동고 1학년), 3위 장지운(성수고 3학년)이 각각 뽑혔다. 장기용이 소속된 케이플러스상은 박효린(한림예고 1학년)이 수상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