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뱅크 대용량 한정판 출시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선보여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는 베스트 인기 아이템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워터뱅크 젤 크림과 워터뱅크 에센스’를 각각 2배 커진 대용량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피부를 건조하게 하는 환경에 쉽게 노출되기 쉬운 여성의 피부에 24시간 충분한 수분 공급을 해줄 이번 신제품 ‘워터뱅크 대용량 한정판’은 24시간 마르지 않는 철통보습으로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특히 워터뱅크 크림 한정판은 피부 상황에 맞게 텍스처 별로 2가지 종류 (모이스춰 크림/ 젤 크림)로 구성되어 있어서 맞춤 수분공급을 도와준다.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은 옵티말 미네랄 워터로 24시간 롱래스팅 보습이 가능한 과학적 수분 관리 시스템인 워터 펌프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라네즈 대표 수분라인으로써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공급해 주고, 피부 표면에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또한, 수분 공급, 수분 밸런스 유지, 수분 순환의 3단계 작용으로 피부 겉에서는 피부재생효과를 돕는 황금비율의 옵티말 미네랄 워터로 흠뻑 적셔주고, 피부 속에서는 수분을 끊임없이 순환시킨다. 이로써 24시간 마르지 않는 완벽한 보습효과가 가능하며, 워터뱅크 라인의 탄탄한 수분력을 제공하는 토대가 된다.

한편 ‘워터뱅크 대용량’은 7,8월 두 달 간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 매장, 라네즈 롯데 백화점, 명동 라네즈 스타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워터뱅크 대용량 한정판 출시를 기념하여 제품을 구매하는 아리따움 및 전국 롯데 백화점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시 피부는 챙기고 발걸음은 가볍게 만들어 주는 화장품 견본 키트를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