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수진 기자] 한국메이크업협회(회장 오세희)는 지난 1월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제19회 강사인증 세미나를 시행했다.

매해 여름 방학과 겨울 방학에 맞춰 두 차례 열리는 강사인증세미나는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업계 최고의 전문 강사진이 현직에서 활동 중인 메이크업인들에게 전문성을 제고하고 실무역량을 강화시킴은 물론, 메이크업 교육자로서의 질적 향상과 시대적인 변화에 적절한 대처를 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 및 스킬을 다시 한 번 습득시키기 위해 마련된다.
 
이번 세미나의 수업방식은 다양한 커리큘럼에 따라 과목별 특성에 맞춰 시청각 자료를 이용한 이론과 시연을 통해 진행되었다. 총 6과목으로 진행되었으며, 세부 과목으로 ‘2014 S/S 메이크업’(에스티로더 조우현 글로벌 메이크업아티스트), ‘이미지 메이킹’(CMK이미지코리아 조미경 대표), ‘색채메이크업’(CCI색채연구소 신향선 대표), ‘일러스트 포토샵’(한양대학교 강명희 교수), ‘웨딩메이크업’(La maison 0809 김혜정 원장), ‘헤나아트’(한국헤나협회 이숙용 회장)로 구성되었다.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인증강사과정은 수강생인 학계 및 현장 실무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매년 공신력 있는 검증과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