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5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돼

고령화 가속화 시대를 맞아 건강 지향적 소비 경향 증가로 다가오는 100세 시대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건강산업의 미래트렌드를 제시하는 '2012 국제건강산업전'이 오는 7월12일에서 15일까지 4일간 코엑스 HALL C에서 한국전시학회와 (주)한국국제전시 주최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Health Foods, Health Care, Wellness, Beauty Care, Sports&Fitness 등 5개 영역에 자연유기농전시회, 건강원료기술전시회, 다이렉트 마케팅전시회 등 새로운 전시회를 추가하여 미래건강 신제품 개발 촉진 등 건강비즈니스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또한 국내외 건강관련 대표 바이어를 초청하며 바이어매칭프로그램으로 참가업체와 구매상담회를 개최하는 등 건강산업 업체들의 판로 확대와 양질의 네트워크 구축을 도울 예정이다.

특히 주최측은 일반관람객들을 위해 혈당, 체지방, 혈압, 활성산소, 두뇌건강 등에 대한 건강검진 일정을 마련해 일반인들의 흥미를 끌 계획이며 각종 세미나들과 창업설명회, 신제품발표회 등의 일정으로 건강업체들의 관심까지 놓치지 않겠다는 의지이다.

이번 '2012 국제건강산업전'은 공식 홈페이지(www.healthexpo.co.kr)에 온라인 사전 등록하면 무료로 참관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2012 국제건강산업박람회 사무국으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