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2일 NS홈쇼핑 ‘오앤 아이갤러리 서머 스페셜’ 론칭

 
 
한경희뷰티가 NS홈쇼핑에서 7월12일(목) 오전 9시 20분 ‘오앤 아이갤러리 서머 스페셜’을 론칭한다.

‘오앤 아이갤러리 서머 스페셜’은 물과 땀에도 번지지 않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 풀 세트로 무덥고 습한 여름 날씨에도 하루 종일 선명하고 산뜻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히팅&차지 마스카라’는 열을 이용해 속눈썹을 강력하게 올려주는 ‘히팅 뷰러’와 길이가 짧은 속눈썹 안쪽까지 볼륨을 주는 2중 브러시인 ‘차지 마스카라’가 합쳐져 풍성하고 아찔하게 올라간 속눈썹을 만들어 준다.

바캉스나 야외 레저를 즐길 때에는 속눈썹을 완벽하게 코팅해주는 ‘시크릿 마스카라 픽서’로 마무리해주면 물속에서도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한번 더 속눈썹에 볼륨감을 더해주는 블랙 폴리머를 함유하고 있어 투명 픽서와 달리 시크릿 마스카라 픽서만 단독으로 사용해도 짙고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어준다.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춘 ‘크리미 펜슬 아이라이너’는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며 비타민 C, E와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예민한 눈가 피부를 지켜준다.

여기에 디자이닝 아이컬렉션, 이지 아이브로우 섀도, 스피드 립앤아이 클린징 티슈 각 1개와 마스카라 리필 2개를 추가구성해 소비자 만족도를 더했다.

 
 
‘디자이닝 아이 컬렉션’은 6가지 컬러의 섀도와 또렷하고 깊은 눈매를 위한 ‘딥 포인트 라이너’, 시원하고 샤이니한 화이트 컬러의 ‘스파클링 라이너’로 구성돼, 시원한 컬러의 섀도를 눈두덩에 펴발라주고 눈 아래 라인에 포인트 라인을 얇게 그려주면 시원한 여름 아이 메이크업이 연출된다.

눈썹은 ‘이지 아이브로우 섀도’로 눈썹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채워주면 간편하고 자연스럽게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스피드 립앤아이 클린징 티슈’는 산뜻한 워터 타입으로 여행이나 야외 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희뷰티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12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서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휴가지에서 돋보이는 메이크업 팁 응모, 30명 규모의 체험단 모집 등 시원한 이벤트를 통해 워터파크 이용권, 아이스 커피 쿠폰, 선크림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주커피 이대점 파우더룸에 아이갤러리 서스페셜 제품 체험존을 8월10일까지 운영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