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선글라스 주벅(ZooBug) 비비하우스에 입점

 
 
영국의 유아동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 ‘주벅(ZooBug)’이 보령메디앙스(대표 윤석원) 유아동 전문샵 비비하우스(BB HOUSE)에 입점한다.

주벅은, 특별히 어린이들의 눈 보호를 위해 자외선 차단에 중점을 두어 영국의 유명 안과의사에 의해 개발된 유아동 선글라스로, 국제 규격의 최고 품질로 유럽, 미국, 호주 등지에서 공식 인증을 받은 브랜드다.

또한 주벅은 어린이가 착용하는 만큼 무독성, 저자극성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특히 연약한 어린이 피부 보호를 위해 귀와 접촉하는 안경대를 부드러운 소재로 마감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선글라스는 보통 여름철에 많이 사용하지만, 유아동 선글라스의 경우 자외선이 강한 봄, 가을, 겨울철 눈에 반사되는 햇빛을 차단하기 위해 사계절 용품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특히 주벅은 2008년 파리국제광학 전시회에서 SILMO d'OR 상 수상, 2009년 면세업계 최고 권위의 DFNI주관 Best New Product상 수상, 2010년에는 Frontier Buyers Forum Award를 수상하며,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어린이 명품 선글라스로 전세계의 유명 백화점, 면세점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이와 관련 보령메디앙스 비비하우스 관계자는 “주벅이 입점함으로써 아이와 엄마를 위한 프리미엄용품 매장으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 도입뿐 아니라, 보다 다양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