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색소 침착 예방 및 피부 턴오버 촉진해 오래도록 맑고 깨끗한 피부 유지

 
 
최근 화장품시장 진출을 공식 선언한 태평양제약이 메디컬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를 통해 피부과 치료 후 색소 침착 및 잡티를 예방하고 피부톤 개선 효과를 주는 화이트닝 애프터 케어 전문 미백 기능성 제품인 ‘리제덤RX 화이트프로젝트 에센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색소 침착 및 잡티 재발을 막고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화이트닝 전문 케어 에센스다. 미백 효능성분과 주요성분들의 조합으로 멜라닌 생성을 단계별로 빠르게 억제하고, 이동 경로를 차단하여 멜라닌의 재생성 및 색소 침착을 지속적으로 예방, 관리해준다.

기미 및 잡티 제거 시술 후 애프터 화이트닝 케어 제품으로 사용하면 3~6개월간 지속되는 시술의 효과를 보다 연장해주며, 잡티 없는 깨끗한 피부를 꾸준히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피부의 턴오버를 촉진해 치료 후 얼룩덜룩한 자국과 칙칙한 피부톤을 맑게 개선하는데도 효과적이다.

특히 이 제품은 항산화 작용에 뛰어난 EGCG 성분이 피부 내 활성 산소를 케어해 줘 피부의 산화를 예방, 피부를 보다 환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피부과 처치 후 민감한 피부에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인 점도 눈에 띈다. 용량 및 가격은 50ml 9만원대로, 피부과 병원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 관련 태평양제약 측은 “화이트닝 시술 후 애프터케어를 소홀히 하면 자외선, 스트레스가 멜라닌 형성세포를 자극해 오히려 피부 속 색소가 짙어질 위험이 높다”며, “시술 후 피부를 자극 없이 좀더 환하고 깨끗하게 가꾸고자하는 이들에게 리제덤RX 화이트프로젝트 에센스가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태평양제약 에스트라는 올 6월 새롭게 선보인 병의원 전문 메디컬 뷰티 브랜드로, 질환성피부 및 시술 후 피부 회복을 보다 빠르고 건강하게 도울 수 있는 저자극 전문 솔루션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그 중에서도 ‘리제덤RX’ 라인은 시술 후 민감해지고 손상된 피부를 관리하는 스페셜 애프터케어 전문 라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