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업계, 태양을 피하는 쿨한 선블록 각축전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철 선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집에서 바르고 나온 선크림은 땀으로 어느새 지워지고, 태양빛에 화끈거려 빨갛게 달아오른 피부에 진정이 필요하다. 그러나 메이크업을 한 피부에 수시로 선크림을 덧바르기도 꺼려지기 마련. 이에 화장품 업계는 항시 휴대하고 다니며 메이크업 위에도 높은 밀착력과 쿨링 효과까지 함유한 제품을 앞다퉈 출시했다.

피부톤 보정을 포함한 메이크업, 미백, 쿨링 뿐만 아니라 자외선 및 근적외선 차단으로 열에 의한 노화까지 예방하는 제품을 선보이는 등 선제품 하나로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팩트형 멀티 선제품이 선보이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 김영태 팀장은 “선제품은 피부 관리에 있어 가장 기초이면서 피부노화를 예방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제품”이라며, “최근엔 근적외선에 의한 열노화 케어 뿐만 아니라 즉각적인 쿨링 효과까지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선블록 제품이 날로 진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근적외선에 의한 열노화 케어 및 주름 개선 멀티 선제품 !

 
 
라비다 ‘선솔루션 쿨링 선크림 팩트 IRF25 SPF50+/PA+++’는 북극 빙산수 함유로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2.5℃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쿨링 효과를 자랑하며, 특허성분 ‘UV-IR BLOCK™ (유브이아이알블록)’이 함유돼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준다.

또한, 비타민과 유기산이 풍부한 콤부차 발효 추출물이 더해져 피부톤을 맑게 해준다. 피부톤과 피부결을 정리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와 프라이머 기능까지 갖춘 똑똑한 멀티 선제품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쿨링효과 퍼프 및 쿨링 용기 사용으로 쿨링감 지속 !

 
 
아이오페의 ‘에어쿠션 선블록 EX’은 미백, 쿨링, 자외선차단, 메이크업의 4가지 기능을 모두 발휘하며 선크림보다 피부 위에 얇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세계 최초로 쿨링 효과가 있는 스탬프를 퍼프에 적용하여 퍼프가 피부에 닿을 때마다 시원하고 부드러운 쿠션감을 전달한다. 또한 피부에 제품이 닿을 때마다 쿨링감을 지속시켜 주는 열전도 차단 쿨링 용기를 사용해 쿨링감을 지속시켜 준다.

또한 35% 이상의 하이드로 미네랄 워터 성분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고 여름철에 사용해도 끈적임이 적고, 덧발라도 화장이 밀리지 않아 가볍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미백 & 자외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수분 공급 및 쿨링까지, 원스텝 팩트!

 
 
헤라 ‘UV 미스트 쿠션 파우더 SPF50+/PA+++’는 미백성분이 녹아 있는 미백 솔루션과 미네랄 클레이 워터를 미세입자로 분무하여 파우더 입자에 고르게 코팅시킨 공법으로 파우더가 피부에 균일하고 촉촉하게 밀착된다.

또한 메이크업 후 피부 수분 공급이나 촉촉한 윤기를 주거나 수정 화장 후 건조함을 해소하기 위해 간편한 원스텝 아이템으로 미백, 자외선, 수분 미스트, 쿨링, 메이크업 기능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특히 일반 정제수가 아닌 미네랄 클레이 워터를 30% 함유, 높은 수분공급효과를 준다. 내용물을 퍼프로 취할 때 마다 80만개의 미세 포어로 이뤄진 쿠션 레이어가 내용물을 잘게 쪼개주어 다크닝이 생기지 않는 보송보송하고 매끈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4가지 베리 추출물이 포함되어 활성산소를 방어해 피부 노화현상을 완화해준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