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샤를 합시다' 필독(사진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 '식샤를 합시다' 필독(사진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식샤를 합시다' 필독(본명 오광석)이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필독은 6일 공식SNS를 통해 "오늘은 식샤를 합시다! 하는날^_^ 사투리 쓰는 광석이 늦은 밤11시에 온리원 본방사수 하고 주무실게요!! 모두들 감기조심해요!"라는 글과 함께 3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필독은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대본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식샤를 합시다'에소 보여주는 특유의 눈웃음으로 매력을 뽐냈다.

필독은 지난 1월 30일 tvN 목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10회에 합류했다. 극중 윤소희(윤진이 역)와 얽히는 역이다. 이날 방송에서 택배맨(광석)역으로 출연해 윤소희에게 구수한 경상도 사투리와 순진 무구한 모습을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필독이 합류한 '식샤를 합시다'는 주인공인 이수경(이수경 분)을 중심으로 이웃 (윤두준,윤소희)과 직장 동료(심형탁)등 1인 가구의 리얼한 일상과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 1인 가구의 리얼한 일상과 먹방, 스릴러 요소를 다루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필독은 아이돌그룹 빅스타의 리더다. 지난해 KBS 2TV 시트콤 '일말의 순정'에 출연해 전교1등 모범생 오필독 역으로 주목받았다. KBS 2TV '우리 동네 예체능' 배드민턴 편과 '출발 드림팀' 및 각종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이수아 연예팀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