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 심플리시티 (Raw Simplicity)

아모스프로페셔널은 2012년도를 안전과 기본을 중시하는 경향과 스마트 환경의 발달로 인해 새롭고 창조적인 믹스 앤 매치 감성이 주요 이슈로 보고, 로우 심플리시티(Raw Simplicity), 이너지(InErgy), 퓨처 클래식(Future Classic), 뉴 에스닉(New Ethnic)의 4가지 헤어 트렌드를 제안하였다.

Theme 1. Raw Simplicity

 
 


혼란스러운 사회 환경 속에서 급격한 변화를 통해 불필요한 것들은 제거하고 아주 기본이 되는 본질에 집중하게 된다. 자연 그대로의 다이내믹한 커팅 라인과 불규칙한 형태감은 유닛들의 조합과 오리시키 기법으로 재조명된다. 다양한 패턴과 컬러들의 무한 조합을 통해 심플하고 모던하면서도 반짝이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나타난다.

헤어는 형태적으로 마치 자연의 광물질을 커팅한 듯 모던한 쉐이프를 연출하며 시각적으로 볼륨감 있는 스타일이 등장한다. 화이트, 블랙, 그레이로 연출된 모노 컬러의 톤 온 톤 매치와 다이내믹 커팅 컬러를 통해 새롭게 재구성, 재조합되면서 건강하고 매끄러운 헤어 텍스처를 표현한다.
 

 
 

 

 
 

 

 
 

▶ Simple & Luxury New Simplicity Look

가장 기본이 되는 원랭스, 그래듀에이션, 레이어 아웃의 형태적 라인을 중심으로 또 다른 베이식 스타일을 제안한다. 쇼트에서 롱에 이르는 다양한 길이감은 매끄럽게 커팅한 듯한 다이내믹 커팅 라인과 모던한 쉐이프를 통해 본질적 형태 디자인에 집중하여 군더더기 없는 진정한 심플 & 럭셔리 룩을 표현한다. 모노 톤을 중심으로 한 블랙과 화이트의 서로 대비되는 컬러 뉘앙스는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으로 연결된다.

에디터 : 엄정여 / 자료 제공 : 아모스프로페셔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