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결점 피부의 비결은 바로 딥 클렌징

▲ 출처= 김준희 트위터
▲ 출처= 김준희 트위터
최근 연예인들이 초근접 셀카에도 무결점 피부를 과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중 올 여름 가장 핫한 스케줄을 소화해내고 있는 김준희가 대표적.

그녀는 지난 3일 자신의 트위터에 ‘뿌잉’이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준희는 분홍색 민소매 셔츠만 입고 과감하게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뽐냈으며, 특히 초근접 셀카임에도 불구하고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광채 나는 피부와 모공 하나 없이 매끈한 피부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요즘 같은 바캉스철에는 높은 온도, 차가운 에어컨 바람, 강한 자외선으로 과다피지가 분비돼 모공이 넓어지고 피부 노화가 빨리 올 수 있는 원인이 될 수 있다. 따라서 여름철일수록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선 모공관리가 중요하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 민감해져 있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은 클렌징방법을 이용하여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딥 클렌징을 해주는 것이 관건.

탤런트 김준희의 무결점 소공녀의 동안 피부 비결은 오랜 촬영으로 민감해져 있는 피부를 위해 세안 시 모공브러시를 이용해 짧은 시간 내에 자극 없이 딥 클렌징 하는 것이 모공을 지키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이라 말한다.

 
 
CJ오쇼핑을 통해 국내 첫 론칭하는 엘리샤코이의 ‘3D스핀 클리너’는 국내 최초 360도 좌우 회전형 모공브러시로 항균 처리된 촘촘한 미세모가 피부에 닿을 때 자극을 주지 않고 모공의 노폐물, 각질, 메이크업 잔여물을 자극 없이 단시간에 딥 클렌징해준다.

또한 좌우로 360도 회전하는 브러시는 피부결 방향과 반대방향으로 회전하면서 결세안, 반결세안을 통해 피부결을 살려주어 메이크업을 잘 받게 해준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