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에어수타 파운데이션 2.0’ 출시!

 
 
엔프라니가 출시한 ‘진동파운데이션 1.0’의 성공에 힘입어 사람의 손 끝 탄성을 그대로 재현한 ‘에어수타 파운데이션 2.0’을 12일 저녁 11시 3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출시했다.

‘에어수타 파운데이션 2.0’은 ‘에어수타 기기’와 ‘미네랄 워터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됐다.

‘에어수타 기기’는 기존 제품과는 달리 손 끝 탄성을 재현한 저경도 수타패드와 퍼프로 피부 자극은 최소화 하고 수분전달력은 높여 적은 양으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더욱 강력해진 수타 공법으로 분당 6200회 두드려줘 밀착력을 극대한 것이 특징이다.

‘미네랄 워터 파운데이션’은 미네랄 워터가 40.2% 함유되어 있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오래도록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특히 미스트, 수분크림, 선크림, 메이크업베이스, 프라이머, BB,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 8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친 올인원 파운데이션으로 메이크업 단계를 줄여줘 바쁜 직장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가벼운 텍스처로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 되고, ‘Cooling Refresher’ 성분이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줘 여름 시즌 수분결광으로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 준다.

한편, 엔프라니는 ‘진동파우데이션 1.0’은 ‘2012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에서 여성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진행한 ‘2012 더 프라우드’ 대한민국 100대 상품 중 ‘패션/뷰티/생활’ 부문에 선정, 현대홈쇼핑 ‘2012년 상반기 히트상품’에 선정되는 등 소비자에게 인정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