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맞이 다채로운 이벤트로 선물 고민 해결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따뜻한 봄을 기다리는 계절인 2월은 사랑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가 있어 더욱 설렌다. 그리고 졸업&입학 시즌으로 선물할 일도 많다. 이에 터치인솔은 2월 11일부터 3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온라인숍에서 ‘로맨틱 터치’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제품 구매 시 증정이벤트다. ‘엔젤릭 핑크 퍼퓸드 핸드케어 컬렉션’ 구매 시 마스크팩 10매를 증정하고 ‘테크니컬러 립&치크 위드 파우더 피니쉬 SPF10’ 구매 시는 ‘필라이크 허니문 스킨베이스’와 ‘톡톡 토닝 베이스’를 증정한다. 특히, ‘테크니컬러 립&치크 위드 파우더 피니쉬 SPF10’는 사랑스런 입술과 볼을 연출하기 좋은 멀티 아이템으로 뛰어난 발색과 오랜 지속력이 특징으로 자외선차단 기능까지 더한 터치인솔의 신제품이다.

여기에 세트 상품도 준비되어있다. 사랑하는 이의 건조한 손과 입술을 촉촉하게 해줄 ‘핸드크림 컬렉션’과 ‘원스텝 클로저 립크레용바 2개’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구매하게 되면 정가의 50%의 할인 혜택을 받는 셈이다. ‘튜토리얼 키트’와 ‘베이스 3종 세트’도 있다. 정가 대비 무려 60% 할인을 받는다. 이런 세트 상품들은 큰 할인혜택도 받을 뿐 아니라 실속있는 구성으로 선물로 제격이다.

에이핑크를 따라잡는 색조제품 1+1이벤트도 있다. ‘펜슬 아이라이너’와 ‘원스텝 클로저 립크레용바’ 구매 시에는 각각 정품을 하나더 증정하고, ‘아이디얼 멀티컬러 섀도우’ 구매 시에는 마스카라 정품을 증정한다.

긴 겨울 추위와 건조함에 지친 피부를 위한 기초제품군은 1+1 이벤트로, ‘AM모닝 아쿠아 크림’ 구매 시는 짝꿍인 ‘PM이브닝 아쿠아 크림’을 증정한다. 또한 ‘디마톡스 굿나이트 크림’ 구매 시에는 ‘디마톡스 모이스트 밀크 세럼’과 ‘디마톡스 프레시 폼클렌징’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1+2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구매 금액대 별로 증정제품이 있다. 전 구매고객에게는 마스크팩1매와 CC크림 그리고 클렌징 워터 샘플2개를 증정하고 3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마스크팩 1매와 샘플기획6종(허니문 스킨베이스, 톡톡 토닝 베이스, 노 포어블럼 프라이머, 어드밴스드 파운데이션21호, 아임커버링유 비비크림, 클렌징워터)을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마스크팩1매와 워터드롭 비비크림(튜브형), 선크림과 샘플기획 6종을 증정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