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및 마케팅에 관심이 높은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대학생 모집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비디비치에서 이번 달 19일까지 대학생 뷰티 마케터를 모집한다.

이번 비디비치의 대학생 뷰티 마케터는 뷰티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서울, 경기 지역 거주자 대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며, 활동 기간은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간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뷰티와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선발되면 제품 품평 및 온오프라인 홍보, 비디비치 주최 행사 우선 참여, 제품 개발 과정 참여 및 신제품 아이디어 제공 등 비디비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선발된 참가자에게는 매월 비디비치의 신제품 체험 기회 및 공식 쇼핑몰 제품 구매시 할인혜택을 지원하고, 마케팅 실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활동 수료 후 신세계 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입사 지원시 가산점이 부여되며,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장학금 100만원이 지급 될 예정이다.

또한, 비디비치 페이스북에서 대학생 마케터 모집 내용을 공유시, 추첨을 통해 비디비치 정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비디비치 관계자는 “대학생 뷰티 마케터를 통해서 비디비치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미래의 뷰티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유익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학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9일까지 비디비치 블로그 및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서류 통과 후, 면접을 거쳐 선발된 최종 명단은 개별적인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