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다니엘(사진 어나와엔터테인먼트)
▲ 최다니엘(사진 어나와엔터테인먼트)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배우 최다니엘이 새 둥지를 틀고 '빅맨'으로 컴백한다.

13일 최다니엘의 새 소속사 어나와(Awana)는 "다양한 역할에 도전하며 자신만의 연기영역을 다진 배우 최다니엘과 계약을 체결했다. 배우의 개성과 장점을 부각시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시장에서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서포트할 계획"이라 밝혔다.

이어 "최다니엘은 '태양은 가득히'의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빅맨(BIGMAN)'(가제)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최다니엘의 컴백작 '빅맨(가제)'은 고아로 태어나 밑바닥 인생을 살았던 한 남자가 자신과 자신이 지켜야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싸우는 남자의 복수극을 담는다.

최다니엘은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의 외아들로, 엘리트코스를 밟으며 아쉬움 없이 살아온 강동석 역을 맡는다. 강동석은 겉으로는 친절하고 재치있는 '젠틀남'이지만, 일에 있어서는 뒷거래와 부정부패를 서슴지않는 이중적인 캐릭터. 자신을 오랫동안 좋아한 소미라를 두고 김지혁(강지환)과 삼각관계를 형성한다.

한편 '빅맨'은 '오! 필순 봉순영', '아가씨를 부탁해'의 지영수 PD와 MBC 드라마 '해바라기', 영화 '미스터 소크라테스'의 최진원 작가가 호흡을 맞춘다. 오는 4월 14일 첫 방송된다.

이수아 연예팀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