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Ergy

아모스프로페셔널은 2012년도를 안전과 기본을 중시하는 경향과 스마트환경의 발달로 인해 새롭고 창조적인 믹스 앤 매치 감성이 주요 이슈로 보고, 로우 심플리시티(Raw Simplicity), 이너지(InErgy), 퓨처 클래식(Future Classic), 뉴 에스닉(New Ethnic)의 4가지 헤어 트렌드를 제안하였다.

Theme 2. InErgy

 
 

진보된 테크놀로지의 지원으로 움직이는 빛의 컬러링을 실현하며, 가볍고 부드러운 공기나 안개의 감성적 느낌이 센슈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안락하고 따뜻한 느낌으로 마치 빛의 움직임처럼 다양한 기하학적 무늬와 컬러를 형성하며, 초현실주의 모티브 패턴과 함께 내부환경에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는 디자인이 등장한다.
헤어는 다양한 색상과 새로운 소재의 탐구를 통해 이루어진 조화로움을 유동적인 키네틱 지아니의 매력을 보여준다. 가벼운 공기와 안개, 물결의 잔잔한 파동, 기의 흐름 등에서 느껴지는 곡선의 부드러움은 편안한 느낌으로 교감을 불러일으키며 새로운 쉐이프와 텍스처를 제안한다.

 
 

 
 

 
 


▶ Floating Color Range New In Ergy Look

무게감이 없어 유연하고 가벼움이 느껴지는 쇼트~미디엄 길이감으로 트랜스 레이어링과 텍스처라이징의 환상적인 헤어 텍스처를 표현한다. 플로팅 컬러 레인지는 투명한 빛을 연상시키는 스노우 핑크 브라운과 함께 섀도 컬러링, 피싱 컬러링 기법으로 섬세하고 입체적인 스타일 연출을 제안한다.

에디터 : 엄정여 / 자료 제공 : 아모스프로페셔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