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카라 한정판 및 키스미 베스트 셀러 제품 파격 구성

▲ 모델 리지
▲ 모델 리지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한강인터트레이드는 현재 독점 수입판매하고 있는 일본 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미(Kiss Me)가 드럭 스토어 내 브랜드 총 매출 부분에서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오는 2월 16일 오후 2시 35분부터 TV홈쇼핑 채널인 홈앤쇼핑에서 특별 편성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홈앤쇼핑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지난 2월 실시된 2013년 슈어 매거진 뷰티 어워드에서 드럭 스토어 매출 부분 1위로 선정된 기념으로 기획되었다. 특히, 키스미는 드럭 스토어 매출 내 마스카라∙아이라이너 판매 부분에서 1위로 선정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이번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한 제품을 포함, 키스미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이 파격적인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방송에서는 일본 내 히로인 메이크 시리즈 전체 판매 1200만개를 돌파한 기념으로 출시된 ‘히로인 메이크 롱앤컬 마스카라EX 1200만개 한정판’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정판인 만큼, 이번 방송에서만 이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수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히로인 메이크 롱앤컬 마스카라 EX’, 올리브영 내 2013년 아이라이너 판매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한 '히로인 메이크 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블랙' 및 겟잇뷰티 속눈썹 영양제 부분 1위에 빛나는 ‘히로인 메이크 아이래쉬 세럼’, 키스미 마스카라의 전용 리무버로 알려진 ‘히로인 메이크 마스카라 리무버EX’도 구성에 포함된다.

그 외, 구매 후 1주일 내에 구매 후기를 작성할 경우, 히로인 메이크를 상징하는 ‘히메꼬’ 이미지가 들어간 ‘히메꼬 파우치’도 증정할 계획이다.

▲ 홈쇼핑 방송 제품
▲ 홈쇼핑 방송 제품
키스미 마케팅팀의 홍석만 이사는 “지난 해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 키스미가 뷰티 브랜드의 각축장이라고 불리는 드럭 스토어 내에서 브랜드 매출액 부분에서 당당하게 1위를 차지했다”며, “이번 홈쇼핑은 그 동안 키스미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파격적인 내용으로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방송은 홈앤쇼핑 TV 채널과 홈앤쇼핑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오는 2월 16일 일요일 오후 2시 35분부터 오후 3시 45분까지 70분간 만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