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크림’ 출시 2개월 만에 판매량 10만개 돌파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엔프라니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일환으로 뮤지컬 <잭 더 리퍼>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홀리카 홀리카’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 하단 댓글 창에 뮤지컬을 꼭 봐야 하는 이유, 공연일시, 인원수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23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관련 홀리카 홀리카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미라클 리얼 스킨 피니쉬 제품이 출시 2개월 만에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하면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 진행 계획으로 더욱 친숙하고 사랑 받는 브랜드로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류 대세남이 총출동한 뮤지컬 <잭 더 리퍼>는 영국 런던에 실존했던 인물의 연쇄살인 사건을 바탕으로 한 스토리로 한국은 물론 오는 9월 일본 공연을 갖는 것이 확정되며 흥행 뮤지컬로 자리매김했다. 베테랑 연기파 배우와 아이돌 출신 신예들의 조화와 연기 대결이 돋보여 최고의 흥행과 더불어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지속적으로 이끌어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