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페도라의 ‘2014 페도라 S7 유모차가’ 오는 19일 오후 13시 40분 CJ오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소비자들의 성원으로 마련된 이번 론칭 방송은 2014 페도라 S7 유모차 단품 및 카시트 세트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상품 구성은 ▲페도라 S7 유모차 단품 ▲컨버터블 카시트 세트 ▲주니어 카시트 세트 등이며 유모차 색상은 ▲리치 퍼플 ▲체리 레드 ▲스피아 민트 3가지다. 구매자들에게는 사은품으로 풋커버, 컵홀더, 레인커버 등을 증정하고, 포토후기 참여시 추첨을 통해 페도라 C0 인펀트 카시트를 제공한다.

페도라 공식 카페 마이 페도라는 홈쇼핑 론칭 방송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쁘레베베샵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3일까지 진행되는 ‘페도라 금메달 페스티벌’은 대한민국 금메달 수에 따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페도라 P1 식탁의자, 페도라 C0 카시트 등을 지급한다. 페도라 유모차, 페도라 카시트 신제품 론칭 기념 기대평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2014년 페도라 S7 유모차는 제품 편의성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 번에 접히는 원터치 폴딩 시스템으로 조작이 쉽고 3.5cm의 와이드 프레임은 주행 시 안정감을 제공한다. 트래블 시스템 기능 이용 시 페도라 C0 카시트와 호환이 가능해 외출에 더욱 편리하다. 지난 코엑스 베이비페어 당시에는 조부모도 사용하기 좋은 유아용품으로 언론의 집중 조명을 받은 바 있다.

페도라는 2014년 육아지원 정책으로 쌍둥이, 연년생, 다둥이 출산 가정을 지원한다. 쌍둥이 아빠 슈퍼맨 이휘재를 모델로 각종 매체에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 쿨 FM 라디오 CM 광고) 카시트 장착을 독려하며, 페도라 유모차나 페도라 카시트를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 소비자들의 신뢰를 기반으로 2013년 해외 6개국 진출에 성공한 페도라는 2014년까지 15개국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