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 55회 베페 맘스쿨 개최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서울국제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베페 베이비페어) 주최사 (주)베페가 오는 19일 코엑스에서 제55회 베페 맘스쿨을 개최한다.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 컨퍼런스룸에서 열리는 베페 맘스쿨은 매월 400명의 임신부를 초청해 진행하는 임신∙출산∙육아 관련 무료강좌다. 예비 엄마들이 궁금해 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매회 1000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리고 있다.

오는 19일에 진행되는 55회 베페 맘스쿨은 총 400명의 임신부를 대상으로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고은아이소아청소년과의원 김미화 원장이 ‘모유 수유와 아토피 질환’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 이어 2부에서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무스텔라가 최근 엄마들 사이에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 신생아 목욕법과 베이비 마사지에 대한 강의를 진행한다.

베페 맘스쿨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마이크라라이트의 토로 유모차 풀패키지, 잉글레시나 트립 유모차, 페도라 카시트 C1, 키디 릴렉스프로 카시트, 맨듀카 아기띠, 피콜리노 리틀리더 등 인기 육아용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참가자 전원에게는 베페몰 모바일 포인트 쿠폰을 비롯해 베페 알집매트 기저귀가방, 밤부베베 향균지퍼백 및 거즈손수건, 로고나 샘플 파우치, 바이오더마 ABCDerm 샘플, 무스텔라 7종 샘플, 파스텔스튜디오 손수건 등 다양한 선물을 모은 베페 맘스쿨팩을 제공한다.

(주)베페 이근표 대표는 “베페 맘스쿨은 출산과 육아를 앞둔 예비 엄마 및 부모들에게 안전하고 제대로 된 육아법을 알리기 위해 기획돼 매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향후 보다 나은 프로그램들을 개발해 올바른 임신 출산 육아문화를 선도하는 문화기업 베페로의 입지를 다져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