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10주년 기념 특별 한정 판매

 
 
코스메틱 브랜드 르샤(LESHA)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10주년을 기념해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높인 ‘르샤 핸디 브러시 세트’ 특별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르샤 핸디 브러시 세트’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메이크업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제품을 상용화한 것으로, 기존 전문가용 브러시 제품을 일반인들이 휴대하기 편하도록 미니 사이즈로 만든 제품이다. 특히 브러시 전용 파우치를 함께 구성해 휴대성을 높였다. 또한 부위별 메이크업의 특징과 용도에 맞게 양모, 황보(족제비), 산양모 등 재질을 달리해 메이크업의 피부 밀착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르샤 핸디 브러시 세트’ 구성품으로는 △얼굴 굴곡에 맞춰 둥근 곡선 모양으로 제작돼 밀착력을 높인 파우더 브러시, △하이라이터 또는 블러셔에 사용하는 입체감을 살려주는 사선파우더 브러시, △크림타입 제품을 얼룩 없이 발라주는 파운데이션 브러시, △눈두덩이의 섬세한 그라데이션을 위한 섀도 브러시, △아이섀도 브러시와 아이브로우 브러시가 양쪽으로 구성된 섀도&아이브로우 브러시, △세밀한 입술라인을 그리는데 용이한 립&포인트 브러시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이와 관련 르샤의 한 관계자는 “여름철 쉽게 망가질 수 있는 메이크업을 야외에서도 정교하게 수정이 가능하도록 휴대성을 강화한 핸디 브러시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브러시 구성이 다양하고 세분화되어, 메이크업 전문가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코스메틱 브랜드 르샤는 전국 최대 규모의 뷰티아카데미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뷰티전문가들이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쳐 개발한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로, 동화면세점과 롯데면세점에 입점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