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리윙크, 아이브로우&마스카라 특별 할인 판매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아이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돌리윙크(Dolly Wink)가 오는 28일까지 자연스럽고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 아이브로우 3종&마스카라 2종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돌리윙크의 온라인 공식 쇼핑몰 ‘뷰티팝’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제품과 마스카라를 품목별로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풍성한 속눈썹 연출을 돕는 돌리윙크의 베스트셀러 ‘돌리윙크 볼륨 마스카라&롱 마스카라’ 세트는 50% 할인되어 단일 제품 가격에 두 개의 마스카라를 동시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돌리윙크 아이브로우 펜슬&마스카라&파우더’ 3종 세트는 40% 할인하여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돌리윙크의 아이브로우 2종 세트는 35%, 돌리윙크 마스카라 단품은 35%, 돌리윙크 아이브로우 제품 단품은 20%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돌리윙크 공식 수입원 ㈜글로트렉 트레이드 이은지 과장은 “자연스러운 눈썹과 풍성한 속눈썹 연출을 도와주는 돌리윙크 베스트셀러의 특별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 봄, 트렌디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 히든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