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봄 맞이 이사&청소 기획전’ 실시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쿠팡은 봄맞이 이사 및 대청소 시즌을 맞아 세제와 청소도구, 생활용품 등을 알뜰한 가격에 선보이는 ‘봄맞이 이사&청소 기획전’을 다음 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쿠팡의 상품기획자가 선별한 약 30여개의 딜로 구성, 청소에 필요한 용품들을 고객이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미세먼지, 찌든 때, 얼룩 등을 깔끔히 제거하는 위생용품과 청소도구를 각각 최대 64%,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크고 작은 잡동사니, 집안용품을 효과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정리도구를 1000원 미만부터 3만원 대까지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 대청소 필수품인 위생용품•청소도구 알뜰한 가격에 제공
먼저, 쿠팡은 봄철 황사에 대비해, 집 안으로 유입되는 미세먼지와 유해요소를 말끔히 제거할 수 있는 각종 위생용품과 청소도구를 알뜰한 가격에 준비했다.

영국의 가정용 세제 ‘아스토니쉬’의 ‘만능찌든때 클리너(500g)’, ‘만능바닥 클리너(750ml)’, ‘스테인레스 클리너(750g)’를 각각 25% 할인된 9700원에 선보이며, 국내 대표 생활용품 브랜드 ‘옥시’의 세탁표백제 '옥시크린' 12종, 곰팡이 제거제 ‘옥시싹싹’ 6종, 냄새제거제 ‘냄새 먹는 하마’ 6종을 2000원~1만원 대에 제공한다.

실내에서 사용하기 간편한 청소도구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했다. 탁월한 세척력으로 ‘악마의 밀대청소기’라 불리는 미국 생활용품 브랜드 ‘러버메이드’의 ‘리빌 스프레이맙 기본 패키지(본체 1개, 청소물통 1개, 극세사패드 1매)’를 22% 할인된 3만4800원, 매트•카페트 등을 쉽고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는 ‘고로고로 테이프 클리너’를 6900원에 선보인다.

더불어 오는 20일부터는 한국쓰리엠(3M)의 주방•청소•욕실용품을 할인가에 제공, 해당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집안 장식용으로 사용하는 ‘데코레이션 테이프’를, 선착순 구매고객 1000명에게는 약 1만원 상당의 ‘테이프 클리너’를 증정하며, 이 밖에도 추가 할인, 포인트 적립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단돈 900원이면 옷걸이 완성! 아이디어 생활용품 눈길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효과적인 수납을 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생활용품도 선보인다.

망치, 못 등을 사용하지 않고 벽지에 꽂기만 하면 옷, 액자, 시계 등을 걸 수 있는 다용도 걸이개 ‘꼭꼬핀’을 단돈 900원에 판매하며, 공기를 빼낸 진공상태로 부피가 큰 겨울 옷, 이불 등을 압축해 보관할 수 있는 ‘압축팩’을 크기 및 용도에 따라 1000원~5400원에 제공한다. 더불어 수납과 재활용 분리수거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다용도 분리수거함’을 1만7900원~3만9900원에 선보인다.

쿠팡 생활팀 김명권 팀장은 “새 봄을 맞이해 고객들이 보다 가볍고 즐거운 마음으로 집 단장을 할 수 있도록, 쿠팡이 직접 선별한 소수의 청소용품을 한 곳에 모아 알뜰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며 “더불어 기획전 기간 동안 고객의 편익을 더욱 높이기 위해 사은품 증정,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