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보령메디앙스의 임신 육아 포털 사이트 아이맘은 임신과 출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고객소통을 위한 이벤트들을 다채롭게 진행한다.

우선 아이맘 체험홀릭 페이지에서 출시 후 처음으로 베아바 이유식 마스터기 ‘베이비쿡 솔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랑스 프리미엄 유아용품 베아바 베이비쿡은 스팀조리, 블렌딩, 데우기, 해동 등 4가지 기능이 하나로 된 이유식 마스터로 단 15분만에 영양소 파괴 없이 이유식을 만들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체험단 20명에게는 베이비쿡 솔로 제품을 정상가의 절반도 안되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단, 체험자들은 제품정보를 블로그 및 카페에 스크랩한 후, 기대평을 남겨야 한다. 아이맘은 베스트 후기 5명을 선정해 ‘베아바 냉장용기세트(4p)’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프리미엄 베이비케리어 브랜드 보바의 4G 프린티드 아기띠(20명)와 더 퓨어 베이비 힐링로션(20명) 등 무료체험 이벤트들도 상시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오는 2월 28일까지 ‘콧물전용티슈 힐링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흐르는 콧물을 자극 없이 닦아주는데 도움을 주는 콧물전용티슈가 필요한 순간을 블로그 및 카페 등에 남겨 퍼가기만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분에게는 콧물전용티슈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콧물티슈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령메디앙스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후, 감기와 독감, 신종플루, 콧물 등의 문구를 포함해 콧물티슈가 필요한 순간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휴대하기 편한 콧물전용티슈 세트를 증정한다.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하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 및 정보 제공으로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