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아직 겨울철 추위가 채 가시지 않았지만 곧 다가올 봄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분주해지고 있다. 여러 숙박 시설 중에서도 짧은 여행을 통해 휴식을 취해야 하는 사람들을 중심으로 한 장소에서 수영, 스파, 바비큐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풀빌라펜션이 각광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호수창이예쁜가펜션은 빼어난 경관과 호텔 못지않은 퀄리티의 시설을 자랑하는 곳으로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경기도 포천의 청계호수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호수창이예쁜가펜션은 맑고 조용한 호수 주변에 수려한 나무들이 많아 도심에서는 느낄 수 없는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주변에는 봄나들이에 적합한 허브아일랜드, 아침고요수목원 등 유명 관광지가 근접해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한 장소에서 스파, 수영, 바비큐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고퀄리티의 풀빌라&스파펜션을 선보이고 있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인기 요소이다.

호수창이예쁜가 풀빌라&스파펜션은 다른 사람의 방해를 받지 않도록 설계한 공간에 최대 4명이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제트스파가 설치되어 최신 시설을 자랑한다.

특히 호수창이예쁜가펜션의 관계자는 “스파&풀빌라 펜션으로 사계절 수영장, 스파, 바비큐를 개인전용의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어 휴식과 함께 이른 수영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또 42인치 벽걸이 TV, DVD, 대형냉장고, 핫플레이트 등 다양한 시설도 구비하고 있어 편리함을 높였다.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들 여럿이 한데 모여 어울릴 수 있는 복층 구조의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종 기념일과 이벤트를 위한 전용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는 것도 눈에 띈다.

이 외에도 여행객의 편의를 위해 통나무로 만든 카페, 이른 봄을 느끼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야외풀장, 호숫가 전용 산책로 등의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여행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호수창이예쁜가 풀빌라&스파펜션의 관계자는 “우리 펜션에서는 여행객들을 위해 바비큐, 조식, 프러포즈 이벤트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여행객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어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상 호수창이예쁜가 풀빌라펜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hosoochangga.co.kr)를 통해 가능하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