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데미지 케어 프로 0분 트리트먼트

 
 
로레알파리는 1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로레알 헤어 연구소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쁜 아침에도 빠르고 간편하게 손상된 모발을 관리할 수 있는 ‘뿌리고 바로 씻어내는 신개념 헤어 케어 트리트먼트- 로레알파리 데미지 케어 프로 0분 트리트먼트’를 2012년 7월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

이번 7월에 출시되는 ‘로레알파리 데미지 케어 프로 0분 트리트먼트’에는 100년의 노하우를 자랑하는 로레알 헤어 연구소의 기술력과 전문성으로 개발된 건강한 모발에 존재하는 세라마이드와 동일한 작용의 성분- 시멘트 세라마이드(Cement Ceramide)가 함유되어 있다.

시멘트 세라마이드는 미세한 마이크로 오일 포뮬러에 농축되어 손상된 모발 내부에 효과적으로 침투가 가능하다. 또한, 손으로 도포하는 일반 크림 타입의 헤어팩 제품에 비해 액상 트리트먼트가 스프레이 타입으로 모발에 분사되어 우수한 밀착력과 침투력을 자랑하고 빠르고 효과적인 트리트먼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샴푸 후, 가볍게 물기를 제거한 뒤 모발 끝을 중심으로 모발 전체에 뿌려준다. 어깨 정도 오는 길이의 모발 기준으로 모발 표면 전체에 6번, 안쪽으로 4번 정도 뿌린다. 모발 전체에 스며들도록 문질러 준 후 바로 물로 씻어내고, 샤워하는 동안 바르고 바로 물로 씻어낼 수 있다. 최상의 효과를 위해 컨디셔너와 함께 사용한다.

‘로레알파리 데미지 케어 프로 0분 트리트먼트’는 전국 화장품 전문점, 대형 할인매장, 드럭 스토어, 백화점, 인터넷에서 만날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