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기념, 핫이슈 특가 도서전 이벤트 진행 중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유아서적 전문 출판사 ㈜애플비가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개설된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에서는 애플비의 모든 도서 구매가 가능하며, 육아정보 및 도서 리뷰 등 유익한 정보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웹 사이트에서 ‘애플비’를 검색하거나 안드로이드 OS 사용자는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iOS 버전은 준비 중이다.

애플비는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애플비 핫이슈 특가 도서전’을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실속 사운드북 세트인 <랄랄라 테마동요 그림책 세트 3종>를 비롯해 <폭신폭신 딸랑딸랑 촉각볼>, <따르릉 출동이다>, <배변 훈련을 위한 사운드북-뿡뿡이 뭐하니?> 등 그간 엄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애플비의 토이북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피셔프라이스와 공동 기획한 <첫 아기 놀이책 세트>는 모바일에서만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애플비의 마케팅 담당 김석 팀장은 “엄마들이 아이를 돌보면서도 손쉽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설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좀 더 편리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