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B 자전거 AE30D 19% 할인에 5만원 포인트 적립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따뜻한 봄을 맞아 자전거로 외출 준비 하세요~”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3일부터 10일까지 ‘자전거 위크’를 열고 인기 자전거를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위메프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던 상품과 오프라인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인 신상품 중 매일 두 개씩 선정하여 ‘선착순 포인트’ 또는 ‘한정수량 특가’로 깜짝 혜택을 준다.

‘선착순 포인트’ 카테고리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한 종류의 인기 자전거 모델을 선정하여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선착순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3일에는 MTB 자전거 AE30D 모델을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추가로 5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뒤를 이어 캡틴 아메리카, 휠라 자전거, 뱅퀴시 로드바이크 등의 자전거가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각각 가격에 따라 1만 포인트에서 5만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또 자전거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해 판매하는 ‘한정수량 특가’ 카테고리에서 최소 23%부터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자전거를 살 수 있다. ‘자전거 위크’ 첫 날인 3일에는 삼천리 UNBIKE 하이브리드 폴딩을 29%까지 할인해 10대 한정수량만 판매한다. 그 뒤를 이어 유아 자전거인 뽀로로 자전거, 폴딩 바이크, 드론 DRF-26H 등이 각 10대에서 50대까지 준비되어 있다. 최고 저렴한 모델은 뱅글러 하이브리드로 약 7만9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여기에 자전거 전 상품 무료배송에 일부 상품은 완조립 혜택까지 더해질 예정이다.

요일마다 새로운 구성으로 올라오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도 본 기획전의 쏠쏠한 혜택이다. 자전거 용품 2~3종을 묶어 1만원에 판매하는 것. ‘자전거 위크’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위메프 홈페이지에 있는 ‘자전거 위크’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스포츠레저팀의 남건우 팀장은 “이번 ‘자전거 위크’는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연령대의 위메프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상품만 모아서 기획한 대규모 이벤트”라며 “2014년에는 자전거 위크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스포츠레저 상품 기획전을 구상 중이다”고 말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