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꽃을든남자 에코플라워 워터파워 크림’ 출시!

 
 
소망화장품의 ‘꽃을 든 남자’에서 더운 여름,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젤타입 수분크림 ‘에코플라워 워터파워 크림’을 300ml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꽃을 든 남자 에코플라워 워터파워 크림’에는 분꽃, 달맞이꽃, 나팔꽃, 유채꽃, 백리향, 금은화, 동백꽃으로 이루어진 NATURAL FLOWER COMPLEX가 함유되어 유해 환경으로부터 손상되고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자작나무 수액이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함을 부여해 피부 수분을 오래도록 유연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젤 타입의 제형이 청량감 있게 발려 피부 겉은 산뜻하고,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관련 소망화장품의 한 관계자는 “여름에 미백 화장품이 대세를 이루던 예전과는 달리 최근에는 햇빛에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를 주는 수분 제품이 쏟아지고 있다”며, “특히 올해는 기초 제품뿐만 아니라 색조 제품과 생활용품에도 보습을 강조하는 제품이 출시되면서 수분 관련 시장이 커지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한편 대용량 수분크림은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 가능하다. 파운데이션과 수분크림을 1:1 비율로 섞어 발라주면 자연스러우면서도 촉촉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고, 악건성 피부는 페이스 오일과 1:1 비율로 혼합해 마사지하듯 피부에 발라 흡수시켜주면 다음날 아침 한결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여름철 강한 햇빛과 에어컨으로 말라가는 피부에는 평소보다 많은 양의 수분크림을 사용하여 도톰하게 발라 수분팩으로 활용하면 답답함을 싫어하는 남성들도 한결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