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후원의 밤 공식 와인, 메를로 드 푸카리 ‘여왕의 와인’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화이트데이 선물로 고민하는 남성 고객을 위해서 차르와인에서는 여왕의 와인 푸카리를 화이트데이 파티 선물로 제안한다.

지난 2월24일, ‘2014 미스코리아 후원의 밤’ 행사에는 특별한 와인이 행사의 공식 협찬 와인으로 채택됐다. 바로 ‘여왕의 와인’으로 유명한 ‘메를로 드 푸카리’.

푸카리는 엘리자베스 여왕의 즉위식에도 진상되었던 와인으로도 유명하다. 미스코리아 주최측은 ‘여왕의 와인’ 푸카리가 한국 대표 미의 여왕 선발대회인 미스코리아 행사와 잘 어울린다고 의미 부여했다. 미스코리아 후원의 밤 공식 행사는 전년도 미스코리아뿐만 아니라 미코리더스 회원, 협찬사와 주관사의 관계자들이 모이는 의미있는 자리였다. 만찬의 공식 와인으로 채택된 푸카리를 접한 미스코리아 관계자들은 그 맛과 풍미에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또 박근혜 대통령과의 정상회담을 위해 2월에 방한했던 리투아니아의 여성 대통령 ‘달리아 그리바우스카이테(Dalia Grybauskaitė)’는 특별히 푸카리 와인을 만찬과 여독을 풀기 위한 휴식의 와인으로 선택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박근혜 대통령과의 정상회담 바로 다음날 이어진 현대중공업 울산조선소에서 열린 LNG 수송선 명명식 자리에서도 달리아 대통령이 특별히 푸카리 와인을 주문해서 공수했다”고 밝혔다.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여성 리더의 와인, 메를로 드 푸카리가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선물포장 세트를 배송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구매 문의는 차르와인 본사(02-557-1531)를 통해 가능하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