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하고 고급스런 로즈향으로 여름철 산뜻한 기분 내기

 
 

무더운 여름철, 장마까지 겹친 요즘 깨끗이 샤워를 해도, 보디제품을 발라도 눅눅하고 습한 기분은 달아나지 않는다. 지금부터 여름철 더욱더 깨끗하고 산뜻하게, 내 피부를 아끼는 샤워 방법을 알아보자.

# 여름철 뜨거운 태양으로 약해진 피부 진정하기
입자가 굵은 스크럽 제품이나 과도한 목욕타월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 행위는 피해야 한다. 피부가 많이 자극을 받았을 경우에는 피부가 더욱더 건조해지기 때문에 충분한 거품을 내어 부드럽게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

#샤워, 너무 자주해도 역효과
하루에 한번 정도가 적당하며, 하루에 3번은 넘지 않는 것이 좋다. 또한 깨끗하게 씻는다고 긴 시간 동안 샤워를 하는 사람도 있는데 한번의 샤워당 10분 정도가 가장 적당한 시간이다.

#여름일수록 보디 보습제에 신경쓸 것
눅눅하고 더운 여름철 일수록 보습을 중요하게 생각하여야 한다. 물기가 마르기 전에 보디로션을 발라 주어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안나수이에서는 여름철 여성들을 겨냥, 로즈 팰리스에서 열릴 화려한 무도회 참가를 위한 장미로 만든 드레스에서 영감을 받은 서머 홀리데이를 출시했다.

리치하고 크리미한 거품이 은은한 장미향과 함께 어우러져 촉촉한 마무리가 특징인 ‘로즈 리퀴드 보디솝 (Rose liquide Body soap)’은 무스타입의 풍부한 거품이 노폐물을 자극없이 매끈하게 제거해주며, 다마스크 로즈 허니라고 불리는 모이스처 라이징 시럽의 풍부한 영양성분들이 수분 흡수에 도움을 주어, 여름철 여성들의 피부를 매끈하고 산뜻하게 피부를 가꿔준다.

또한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마무리 감이 특징인 ‘로즈 보디로션 (Rose Body lotion)’은 여름철 끈적이는 피부를 싫어하는 여성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그밖에 푸석한 머릿결을 리치하고 크리미한 거품으로 윤기 있고 부드럽게 관리해줄 ‘로즈헤어샴푸(Rose hair shampoo)’ 와 로즈헤어 컨디셔너(Rose hair conditioner)로 구성되어있다.

이번 여름 컬렉션은 안나수이 전 매장과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