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퍼펙트 카밍 젤 리뉴얼’ 출시!

 
 
일 년을 기다려온 ‘여름휴가’가 눈앞으로 다가왔다. 휴가기간 동안 워터파크와 바닷가, 계곡 등 강력한 햇살에 장시간 노출되었거나 과도한 태닝으로 피부는 매우 민감해져서 빨갛게 타기 쉽다. 휴가철 빼놓아서는 안 되는 필수 아이템이 바로 탄 피부를 진정시키고 자외선에 빼앗긴 수분을 보충하는 수분 젤 제품인 것.

㈜아미코스메틱의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비알티씨)에서는 휴가시즌에 꼭 필요한 ‘퍼펙트 카밍 젤’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퍼펙트 카밍 젤’은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추어 주며 특히 차가운 성질을 가지는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온도를 낮추어 주는데 효율적이다.

또한 기존용량 40ml에서 100ml로 용량이 60% 증대되었으나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 밖에도 알로에베라잎즙과 BRTC(비알티씨)만의 천연 인증을 받은 24가지 한방 조성 특허성분 ATOVAX®가 함유되어 자극 받은 피부는 물론 과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다.

한편 BRTC(비알티씨)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컬투 홀랑적쇼 및 잭 더리퍼를 관람할 수 있는 뮤지컬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BRTC(비알티씨) 공식 쇼핑몰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