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이몰, ‘Shocking 2Days’쇼핑 혜택 총 집합!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이 오는 23일과 24일 이틀간 ‘Shocking 2Days’이벤트를 열고, 패션ㆍ뷰티ㆍ식품ㆍ주방ㆍ가전ㆍ가구 등 분야별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한편, 카드 할인, 적립금 제공 등 푸짐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틀 동안 15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후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7%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3일과 24일일 이틀 연속 상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최대 15% 롯데아이몰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틀 간 총 구매액이 1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적립금 15만원이 제공되며, 이는 롯데아이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롯데아이몰에서 TV 방송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6% 추가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롯데아이몰은 오는 23일부터 8월5일까지 유아동관 오픈 기념 ‘100일 PARTY’ 이벤트를 열고, 유모차, 완구, 도서, 의류 등 인기 유ㆍ아동 용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구매 금액별 최대 3만원 적립금 제공 및 카시트 경품 증정 등 혜택도 푸짐하다.

롯데홈쇼핑 EC부문 추동우 부문장은 “롯데아이몰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통 큰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행사 상품도 다양할 뿐만 아니라 할인폭도 커 많은 고객들이 품질 좋은 제품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