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수진 기자] 엠블랙, 선미, 혜림, 심은경, 신소율 등의 메이크업을 담당해온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아쥬레 메이크업 원장)이 교수가 됐다.

서울종합예술학교(이사장 김민성)는 2014학년도 1학기부터 뷰티예술학부 메이크업과 겸임교수로 함경식을 임용했다고 밝혔다.

함경식은 최근 ‘보름달’로 컴백한 선미의 뱀파이어 메이크업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엠블랙, 혜림, 심은경, 신소율 외 다수의 연예인을 담당해왔다. 특히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온스타일 ‘겟잇뷰티’, KBSN ‘뷰티의 여왕’,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등의 다양한 방송활동과 온스타일 ‘패션오브크라이’와 TrendE 채널 ‘뷰티프로젝트 미인도’에서 메인 MC로 참여하며 유명세를 떨쳐왔다.

 또한 영화 ‘배우는 배우다’와 드라마 ‘아이리스2’에 출연했던 이준,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에 출연했던 신소율, 드라마 ‘쾌도 홍길동’과 ‘내게 거짓말을 해봐’ 등에 출연했던 강지환 등의 메이크업을 맡았으며, 보그, 바자, 엘르, 코스모폴리탄, 하이컷, 보그걸, 엘르걸, 마이웨딩 등 다수 잡지의 연예인 화보 촬영 및 뷰티 화보 작업을 함께했다.

함경식 교수는 “그동안 쌓아온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생생한 현장 중심 수업 및 실습으로 학생들의 진로에 큰 도움을 주고 싶다”며 강단에 선 소감을 밝혔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