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트러블성 피부 모두 OK, ‘하이드라이트 3종’

 
 
폴라초이스에서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라인 ‘하이드라라이트(HYDRALIGHT)’ 3종 제품을 리뉴얼하여 출시했다.

‘하이드라라이트’ 라인은 인공 향과 색소, 피부를 자극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며 촉촉하면서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피지 분비가 왕성하고 트러블이 잘 일어나는 피부에 특히 효과적이다.

‘하이드라라이트 원스텝 페이스 클렌저’는 세안하는 동안의 자극을 최소화해 주고 물에 쉽게 헹구어지는 순한 수용성 클렌저로 민감성 피부라면 더욱 만족감이 높은 제품이다.

‘하이드라라이트 헬씨 스킨 리프레싱 토너’는 세안후 민감해져 있을 수 있는 피부에 즉각적으로 진정기능과 항염 작용을 해주는 프레시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의 수분베이스 토너이며, ‘하이드라라이트 모이스처 인퓨징 로션’은 눈가에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우유처럼 소프트한 질감의 수분 에멀전이다.

두 제품 모두 풍부한 항산화 성분과 수분 결합 성분, 진정 성분 등이 함유되어 피부 보호는 물론, 건강한 피부의 기능을 활성화 하고 수분 손실을 방지하여 정상적인 피부 활동을 도와준다.

한편 폴라초이스의 한 관계자는 “훌륭하게 배합된 피부에 유익한 성분들이 손상 없이 제 기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위생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전 제품에 걸친 리뉴얼을 진행 중에 있다”며 “모든 제품을 환경 호르몬이 검출되지 않고 재활용 가능한 용기로 제작하였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