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가 3월 12일 치뤄진 3월 모의고사의 실시간 등급컷 및 풀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능과 동일한 분위기로 수능을 실전 연습할 수 있는 3월 모의고사는 ‘수능의 축소판’이라 불릴 정도로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자신의 현재 학습 수준을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앞으로의 학습 방향을 설정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가 되기 때문.

수험생들은 3월 학력평가를 통해 중장기적인 계획을 세워 체계적인 수능 준비에 돌입하게 된다. 이투스에서는 12일 오후 5시, 채점 및 점수 입력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후 6시에는 실시간 등급컷을 제공한다.

채점 결과 또한 6시부터 바로 확인 가능하며 해설 강의는 오후 10시 업데이트 된다. 다음날인 13일 오후 8시부터는 3월 모의고사 결과로 자신의 지원가능대학까지 확인할 수 있다고.

채점 서비스와 함께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고3 및 n수생들의 경우 채점을 하고 학력평가 당일 응모를 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해외여행권이, 9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모의고사 당일부터 16일까지 응모한 이들 중에서는 1명에게 해외여행권이, 6명에게 문화상품권이 주어진다.

팀을 만들어 응모할 경우 단체전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채점자가 많은 상위 10팀에게는 전원 학습 지원 간식을 선물한다. 아이스크림, 도넛, 햄버거, 쿠키, 초코바 등 다양한 간식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수험생이 되고 치르는 첫 모의고사인 만큼, 자신만의 실천 가능한 3월의 학습 목표를 댓글로 작성하면 20명을 선정해 바나나맛 우유를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은 16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8일이다.

모의고사 종료 후 이투스의 실시간 등급컷 및 풀 서비스를 이용하고 의견나눔게시판에 자유로운 의견 교환 및 질문을 올리면 입시 전문가의 실시간 답변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간식도 받을 수 있다. 의견나눔 게시판 이벤트는 3월 12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