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더퍼스트 넘버원 에센스’ 선보여

 
 
네이처리퍼블릭은 87%의 고농축 효모 발효 추출물과 허브 콤플렉스가 피부 안색을 맑게 가꿔주는 원액 에센스 ‘더퍼스트 넘버원 에센스’를 출시했다.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더퍼스트 넘버원 에센스’는 자연 발효를 통해 얻어진 유효 성분이 수분 보유력, 탄력 등 피부의 10가지 기본기를 튼튼하게 해 피부톤을 근본적으로 개선시켜 준다. 세안 직후 스킨케어 첫 단계시 화장솜에 충분이 적셔 바르면 오래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고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력을 높여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라벤더, 로즈마리, 바질, 캐모마일 등 7가지 오가닉 허브 추출물과 이탈리아 북부에서 자란 유기농 오렌지 워터(MD 401 WATER)가 들어있어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생기있게 만들어 준다. 파라벤, 벤조페논, 인공색소, 인공향, 미네랄 오일, 설페이트, 트리에탄올아민, 알콜을 사용하지 않는 8가지 무첨가 처방을 적용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더퍼스트 넘버원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더퍼스트 넘버원 클리어 토너’와 ‘더퍼스트 넘버원 에멀전’의 대용량 샘플(각 30ml) 2종이 포함된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더퍼스트’ 라인은 넘버원 에센스와 함께 클리어 토너, 에멀전, 앰플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발효 버블 클렌저, 발효 에센스 비비밤 SPF25, 선 리퀴드 SPF 50+ PA+++, 발효 하이드로겔 마스크, 화이트닝 슬리핑 마스크까지 총 11종으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